본문 바로가기

TV리뷰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지락실 넘 잼나요~

반응형

지구오락실 시즌2 넘 잼나요~

 

1. 대략적인 소개

 

작년에 우연히 보게 된 티비 프로가 바로 지구오락실(줄여서 지락실) 입니다.

올해 시즌2를 지난 금요일부터 방송을 하네요.

녹화는 1월에 하였다고 하는데 방송하는데 오래 걸렸네요...

이은지, 미미, 이영지, 그리고 우리의 아이브 안유진이 여행을 다른 나라로 여행을 떠나서 펼치는 예능입니다.

나영석 PD가 맡았으며 tvN에서 금요일 방송을 합니다.

시즌2에서는 겨울왕국 핀란드로 떠났습니다.

필란드는 겨울왕국!!  우리나라는 배달의 왕국!!

 

 

옥황상제에게 잡혀 일하던 토롱이가 크리스마스 아침에 필린드로 토껴버렸습니다.

그래서 토롱이 사냥꾼들 4명의 지구 용사들이 뭉쳐서 토롱이를 잡으로가게 됩니다.

토롱이를 잡으로 가는 것인지 여행을 하면서 토롱이 잡는 것은 부임부인지 모르겠지만 여튼 웃긴 포인트가 많아요.

특히 시즌1에 비하여 이제 네명의 용사들이 많이 친해졌는지 케미들이 장난 아닙니다.

아이브의 안유진 정람 잼 있어요~

 

2. 지구오락실 시즌2 EP01 1회 방송

 

 

안유진이 1월 2일 코로나 멤버들과 함께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1주일 격리를 했다고 합니다.

안유진, 리즈, 이서가 모두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네요.

안유진이 지락실에 나와서 격리가 나쁘진 않았다고 합니다.

심하게 아쁘지 않았기 때문에 휴식을 취한 것 같다고 말이죠.

많이 아프지 않았다니 참 다행입니다.

그리고 연말 시상식에서 아이브가 대상을 받았는데 모두 축하를 해 주었네요~~

축하~~추카~~요~!!!

 

 

이영지도 쇼미더 머니 11 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촬영일 기준 2주전이라고 하네요.

이영지씨도 추가요~~

 

 

시즌2에서 갈 나라는 바로 겨울왕국 핀란드로 떠나게 됩니다.

시즌1에서는 네 용사들이 복고풍으로 변신을 하였는데 시즌2에서는 왕족으로 변신을 하였습니다.

그럼 각각의 캐릭터를 한번 볼까요!

캐릭터는 4개가 있는데 서로 선택은 춤 대결을 하여 이긴사람이 먼저 고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역시 안유진과 미미는 아이돌 현역으로 굿~~ 꾸트~~~

 

1) 이은지

 

지은탁재훈이로 변신한 은지

도깨비의 지은탁으로 변신을 한 은지입니다.

하지만 멀티버스의 고장인지 세탁을 하고 나니 도깨비의 신부 지은탁재훈으로 변신을 해 버렸습니다.

역시 코미디언 답게 재치가 완전 백점입니다.^^

 

2) 오마이걸 미미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오마이걸의 미미는 스카이 캐슬의 김주영 쓰앵님으로 변신을 하였습니다.

뭔가 분위기가 김주영 느낌이 나는 듯 합니다.

입만 안 벌리면 말이죠.

미미는 말투가 너무 웃겨요~~

선생님이 발음이 이상하여 쓰앵님으로 변했네요.

나영석PD 가 서울대 가고싶다고 하니 얼굴부터 탈락이라고 하는 재치~~^^

 

3) 래퍼 이영지

 

이영지 준표

래퍼 이영지는 응답하라의 정봉이 엄마 라미란 선생님으로 변신을 하였네요.

가 아니라 꽃보다 남자의 준표로 변신을 하였습니다.

 

4) 아이브의 안유진

 

안유진 커피프린스의 고은찬

 

상큼이 안유진은 커피프린스의 고은찬이로 변신을 하였습니다.

역시 귀염둥이라서 짧은 머리도 잘 어울려요.

실제로 지구오락실 지락실을 핑계로 짧은 머리로 자르려고 하였지만 팀장과 조율이 안 되어 앞 머리만 자르고 가발을 썼다고 합니다.

안유진은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리지만 그래도 긴머리가 더 이쁜 것 같습니다.

 

3. 토랭이가 토낀 필란드로 고고씽

 

필란드에서 놀고 있는 토랭이

핀란드에서 토랭이 잼나게 놀고 있네요.

 

지구오락실 지락실에서는 뭐든 그냥 주는 법이 없죠.

예능이며 나영석PD 작품이니 게임은 필수요소~~

언니들이 자꾸 틀리니 우리의 브레인 유진이가 화가 났어요~~^^

역시 배고픔 앞에서는 참으면 안 되요~~

 

화난 안유진 1 뭐 하는 거야!!
화난 안유진 2 누가 그랬어?

안유진은 화내는 것도 귀엽네요.

 

이번주 금요일은 2화를 할 예정입니다.

그냥 고민할 것 없이 보면서 웃고 즐길 프로가 필요하다면 지구오락실 강추입니다.

4명의 용사들이 웃고 떠들고 하는 것인데 보는 사람도 웃음을 참을수가 없어요.

1화의 시청률은 3.5%라고 하니 지상파가 아닌데도 많은 편이죠.

지락실 시즌2 2화는 2023년 5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tvN에서 해요~

 

참고로 아래는 일주일간의 지락실 재방송 편성표라고 합니다.

오늘저녁 8시 35분에는 tvN SHOW 에서 1화 재방송을 하네요.

 

지락실2 재방송 편성정보

재방송을도 다시 봐도 잼 있었어요.

본방 못 보셨거나 다시 보시고 싶은신 분들은 위의 지락실2 재방송 편성표 참고 해 주세요.

 

반응형

'TV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빙 오리지널 술꾼 도시 여자들2  (1) 2023.01.17
재벌집 막내아들!  (0) 2022.11.25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0) 2022.08.11
술꾼도시여자들 에피소드 1~6편  (0) 2021.12.07
티빙의 술꾼도시여자들~~  (0) 2021.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