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더뉴 모닝 내차시세조회 하기!

반응형

더뉴 모닝 내차시세조회 하기!

 

벌써 3월도 초순이 다 지나가고 있네요.

날씨가 잠깐 추워지더니 이제는 많이 따스해지고 있는 듯 합니다.

오늘 비가 오고 나면 주말에 잠깐 영하로 내려갔다가 담주에는 영상을 유지한다고 날씨에서 그러네요.

경칩도 지나가고 이제는 정말 봄이 오고 있나 봅니다.

오늘 점심시간에 공원을 한바퀴 돌면서 화단을 보니 뭔가 이름 모를 풀들의 모습이 조금씩 보이더라구요.

 

오늘은 우리나라 유일한 경차세단인 더뉴 모닝의 내차시세조회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파크가 단종되고 나서는 이제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경차가 모닝, 레이, 캐스퍼 뿐이네요.

다들 현대자동차와 기아차의 같은 집안 싸움이네요.

 

더뉴 모닝 중고차

 

그럼 현재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더뉴 모닝 중고차부터 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더뉴 모닝의 외관 모습이 되겠습니다.

오늘 소개를 해 드릴 더뉴 모닝은 3세대의 더뉴 모닝이 되겠습니다.

2세대에도 더뉴 모닝이 있었기에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는 뒤에 3세대 또는 JA 라는 부가 설명을 붙이고 있어요.

2023년 7월 페이스리프트가 된 3세대 모닝의 서브네임이 되겠습니다.

 

전체적인 전 후방의 모습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카니발이나 쏘렌토와 비슷한 느낌의 패밀리룩을 많이 포인트로 잡은 듯 합니다.

앞 헤드라이트 부분이나 리어램프들이 비슷한 느낌이 들죠.

2세대 모닝에서 3세대 모닝으로 모델 체인지 되었을적에도 외형 디자인은 크게 차이가 안 났는것 같은데 말이죠.

 

 

더뉴 모닝 실내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실내의 디자인은 페이스리프트 되기 전의 모델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우선은 센터페시아 상단의 내비게이션이나 버튼들의 모습이 많이 닮았습니다.

하지만 계기판의 모습은 많이 달라졌습니다.

 

 

더뉴 모닝의 계기판 모습이 되겠습니다.

레이의 계기판과도 많이 닮았어요.

기존의 아날로그 형태는 사라지고 전체적으로 디지털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풀 사이즈 클러스트가 적용 된 것은 아닙니다.

속도계와 RPM 게이지는 디지털이긴 하지만 색상만 변경되는 정도의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는 가운데 4.2인치만 적용이 되어 있네요.

 

 

기어 변속기는 예전의 기어봉 기어레버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브레이크는 잡아 당기는 형태로 되어 있네요.

요즘은 웬만하면 풋브레이크 시대도 지나가고 버튼식을 많이 적용하고 있는데 말이죠.

하지만 좋은 것은 앞좌석 운전석에는 열선시트와 퉁풍시트가 되네요.

시그니처 트림에는 열선 스티어링 휠이 적용 되어 있어요.

경차이지만 이제는 편의 옵션과 안전 옵션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더뉴 모닝 뒷좌석 2열 시트가 되겠습니다.

솔직히 성인이 오래 타고 가기에는 많이 좁아요.

경차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데 그나마 해치백 스타일이이다 보니 머리 공간은 어느정도 나오네요.

 

 

더뉴 모닝의 트렁크 공간이 되겠습니다.

시그니처 트림에는 러기지 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트렁크 러기지 보드의 경우 해치백 스타일에서는 많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픈되어 있는 트렁크를 가릴 수 있기 때문이죠.

러기지 보드의 경우 큰 짐을 실어야 할 때 분리를 하시면 됩니다.

2열을 접으면 더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죠.

 

더뉴 모닝 내차시세조회

 

그럼 현재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가격을 알아보고 내차시세를 파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가 된지 얼마 안 되었지만 인기 차종이다 보니 중고차로도 어느 정도 매물이 나오고 있네요.

 

그럼 트림별로 한번 시세조회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뉴 모닝 프레스티지 중고차판매 리스트입니다.

2024년 1월식이 1490만원부터 2023년 9월식 1630만원까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주행거리가 다들 1만 킬로 미만으로 신차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을 듯 합니다.

2024년 1월식의 모닝 중고차는 비닐도 다 뜯지 않았다고 하네요.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본 시그니처 트림의 중고차 판매 리스트가 되겠습니다.

매물 리스트가 어느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2023년 9월식 1550만원부터 2023년 9월식 1890만원까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중고차시세가 1500만원이 넘어가면 옵션이 많이 들어가 있는 듯 합니다.

썬룹뺀 풀옵션이나 완풀옵션, 완전풀옵션 등의 문구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내차시세조회

 

위에 보신 중고차시세는 딜러가 판매를 하는 시세가 되겠습니다.

내차를 판매 할 때 받을 수 있는 시세는 아니라는 것이죠.

내차시세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중고차전문딜러의 견적을 받아 보셔야합니다.

한 대뿐인 내차이지만 매입을 하고자 하는 딜러마다 내차의 매입가격을 다르게 본답니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셀카톡에서는 간편신청으로 전국 어디서나 내차의 매입 시세를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내차시세조회가 필요하다면 네이버나 다음에서 셀카톡 검색 해 주세요.

실제 매입 가능한 중고차 전문 딜러의 실 매입 견적을 비대면으로 무료로 받아 보실 수 있어요.

매입 견적을 신청하였다고 하여 꼭 판매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므로 부담없이 내차시세를 알 수가 있어요.

가격이 마음에 든다면 내가 움직일 필요 없이 견적을 준 딜러에게 판매를 하시면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