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리뷰

넥플릭스 추천영화 바람의 검심

반응형

넥플릭스 추천영화 바람의 검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넥플릭스에서 보여주고 있는 영화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일본 애니를 보게 만든 주범이기도 한 영화인데요.

1996년 처음으로 애니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저는 2000년에 바람의 검신 - 추억편을 처음 보고 완전히 빠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유신지사에의 진혼곡, 성상편 등과 티비편을 모두 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애니메이션으로 봤던 바람의 검신이 넥플릭스에서 영화로 나왔습니다.

 

넥플릭스 바람의 검심 검색

바람의 검심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3편의 영화가 나오네요.

순서는 더 비기닝부터 보시는 것이 나머지 편들을 보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재미와 감동도 개인적으로 최고이고 말이죠.

맨 앞의 바람의 검심은 넥플릭스에서도 나온지가 좀 된 듯 하네요.

처음 나왔을 때 봤었는데 정말 반갑더라구요.

 

최종장 더 파이널은 애니에서 보지 못 했던 내용이었어요.

추억편에 나오는 토모에의 동생 애니시가 최강이 되어 켄신에게 복수를 하러 왔네요.

 

( 귀멸의 칼날도 애니인데 재미있게 본 것 중에 하나랍니다.)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비기닝

 

제가 바람의 검심 처음으로 본 추억편을 다룬 내용의 최종장 더 비기닝입니다.

켄신의 얼굴에는 십자모양의 칼 자국이 나 있는데요.

그 상처가 어떻게 났는지를 알 수 있는 편이 되겠습니다.

스포일러를 좀 하자면 밑으로 일자 모양은 토모에의 약혼자에게

그리고 옆으로 난 칼 자국은 토모에가 그린 자국이랍니다.^^

 

토모에

토모에가 처음 등장하는 모습입니다.

켄신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데 여자 혼자 와서 술을 시키죠.

당근 옆에 남정네들이 껄떡거리게 됩니다.

켄신이 그 모습을 보고 도와 주고 술집을 나가요.

 

 

술집을 나온 곳에는 암살자가 켄신을 기다리고 있었네요.

하지만 칼잡이 켄신을 이길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이 영화에서 주인공이니 말이죠.

거의 죽다가도 살아나는게 켄신이 되겠습니다.

암살자를 죽였는데 그 모습을 토모에가 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는 내내 기억에 남는 이야기를 하고 쓰러지게 됩니다.

 

피의 비를 내리게 하는군요

 

"피의 비를 내리게 하는군요"

이 대사는 애니에도 나오는 대사입니다.

추억편 애니는 한편이 30분 정도분량의 4편으로 되어 있는데요.

( 감독판이라고 한편에 모두 보여주는 것도 있긴 합니다. )

최종장 더 비기닝은 추억편의 내용을 거의 동일하게 그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히무라켄신의 어릴때 내용과 사부인  히코세쥬로를 만나 비천어검류를 전수받게 되는 내용은 부실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애니가 아무래도 좀 더 좋은것 같은데요.

영화도 애니만큼 잘 만들었습니다.

일본영화에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은 넥플릭스 추천영화 바람의 검심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